상담절차: 예약 전 숙지사항 - 에이비에이키즈(ABAkids)

홈으로 커뮤니티
공지사항
공지사항
상담절차: 예약 전 숙지사항
  • 작성자 : ABAkids
  • 작성일 : 2018-04-06 10:37:49
  1) 처음 예약하는 경우



1. ABA4kids홈페이지의 커뮤니티/1;1문의/상담 문의를 클릭하고 상담하고 싶은 내용을 자세히 올립니다.

2. 본사에서 상담 내용을 확인한 다음 간단한 전화 상담을 진행합니다 (전화 드립니다).

3. 필요한 서류(전화 상담 시 결정)를 이메일로 받아 작성하여 보낸 다음, 코디 선생님과 예약을 진행합니다      
 
4. 청구서(Invoice)를 이메일로 전달 받으면 입금 후 abakids@naver.com으로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(청구서 발행 후 3일 안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세션이 자동 취소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
5. 상담 전 나머지 필요한 서류 (계약서, 강화제 체크 리스트, 기능 평가서 등)를 구글 드라이브에 올립니다 (구글 드라이브 사용법은 추후에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)



2) 기존 세션을 받고 있는 분들은

 1. 매 달 15일 예약 공고를 문자로 받으시면 그 다음 달의 예약을 코디선생님과 조율합니다 (예약은 한 달 단위입니다)


 2. 청구서(Invoice)를 이메일로 받으면 입금 후 abakids@naver.com으로 확인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(invoice 발행 후 3일 안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세션이 자동 취소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
 3.  스케쥴의 취소나 변경이 있을 시 전화, 이메일, 카톡으로 연락바랍니다.(주말, 연휴는 이메일만 가능)
 

3) 전화상담

첫 상담을 제외한 전화 상담은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문제 행동, 배변,  편식,  상동 행동 등 여러가지 주제로 상담 가능합니다.  


4) 환불규정
 
1. 익월 스케쥴은 당월 말 일까지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.

 2.  아동이 의료 응급상황일 경우 그것을 증명할 서류 (병원 영수증 등)를 제시하는 경우 이월 해드립니다. 
취소나 변경은 전화, 문자, 카톡, 이메일로 가능하나 휴일이나 근무시간 (10:00~17:00)이 아닐 경우 반드시 이메일 (abakids@naver.com)로 알려주셔야 합니다(문자, 카톡, 전화 불가)

3. 당월 취소가 전체 세션의 50%이상이면 그 이후 금액은 응급 상황일지라도 이월되지 않으며, 익월 스케쥴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

4. 워크샵 및 그룹 세션 (기초/심화/그 밖의 여러 회 차 워크샵/그룹)의 경우,  관련 서류 및 줌 주소 발송 이전에는 100%, 1회 시작 후 50%, 그 후는 환불 받지 못합니다. 정기적인 워크샵의 경우 다음 회 차에서 회 당 1만원을 내고 ‘다시 듣기’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일회성 혹은 단기 워크샵/그룹의 경우 시작 24시간 이전에는 100%, 그 이후에는 환불 받지 못합니다.

5) 상담의 종료

1. 목표가 달성되어 더 이상 진행할 필요가 없을 때
2. 잦은 결석, 지각, 변경 및 과제 미수행 등의 여러 이유로 상담을 더 이상 진행하기 어려울 때
3. 상담 내용을 임의로 녹화, 녹취하거나 상담 내용 및 자료를 외부에 유출 한 경우
이전글
리스트
1:1문의 카톡문의